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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

렉서스 ux 신차 리뷰

by hoho0 2020. 8. 6.

렉서스 신형 컴팩트 SUV 인 UX를 출시했다. 신형 렉서스 UX는 렉서스 브랜드의 SUV 중 가장 작은 몸 크기가된다. 어떤 특징이 있고, 어디 장단점인지, 그리고 선택한다고하면 어떤 등급이 추천인지를 상세하게 정리했다. 렉서스 팬은 꼭 끝까지 읽어 UX가 자신의 애차만한 자동차를 결정하고 싶어요.
1. 신형 렉서스 UX는 렉서스 브랜드의 가장 양판 차종으로 기대되고있다
고급차 브랜드로 판매 호조 렉서스. 이 판매를 지탱하고있는이 SUV 모델이다. 특히 중간 크기의 NX와 약간 대형의 RX의 판매량이 호조이다.
판매 대수에 주춤 렉서스를 지탱 해 온 SUV-RX와 NX
렉서스 브랜드의 라인업은 세단 중심. 본래라면 주력 세단 렉서스를 지원해야했다. 그러나 세단 시장은 수입차 중심으로 바뀌었다. 렉서스의 판매량은 부진했다.

또한 SUV 붐이 방문 점점 세단이 팔리지 않는 환경이되어왔다. 그러나 그런 가운데, 렉서스 브랜드를 지탱 해 온 것이 RX와 NX는 SUV이다.
2018 년 상반기 판매 대수 랭킹에서 렉서스 브랜드에서 유일하게 베스트 50 위 안에 든 것은 NX300h이다.

다루기 쉽고 저렴한 가격대의 신형 UX에 기대가 높아진다
신형 UX는 NX보다 작은 일본에서도 취급하기 쉬운 몸 크기를 가진 소형 SUV. 게다가 가격도 3,900,000 엔에서와 CT를 제외하고 가장 저렴한 가격대된다.

당연히, 판매 대수는 NX를 크게 초과 할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미래의 렉서스 브랜드를 지원 간판 차량이 될 가능성이있는 모델 인 것이다.

2. 어번 SUV로서의 가치를 제공하는 신형 렉서스 UX

신형 렉서스 UX는 도시 지역에서의 사양을 강하게 이미 개발되었다. 컨셉은 'Creative Urban Explorer'이다.

인기 카테고리 중에서도 취급하기 쉬운 몸 크기
차체 크기는 전장 4,495 × 전체 폭 1,840 × 전체 높이 1,540㎜되고, C 세그먼트라는 소형차의 범주에 속한다.
국산차의 경쟁은 같은 도요타의 C-HR과 미쓰비시 이클립스 크로스 등이다.

가격대가 가까운 수입차는 BMW X1과 X2 메르세데스 벤츠 GLA 등이다. 인기 카테고리 것도 있고, 군웅 할거되고있다.
신형 UX의 차체 크기는 작기 때문에 좁은 길이 많은 일본에서 쓰기도 양호하다. 주차장의 출입 등으로 사용의 용이성 지표가되는 최소 회전 반경은 5.2m와 작다.
이 5.2m라는 수치는이 클래스에서는 약간 작습니다. 클래스 최고 수준의 편리함을 갖는다.

도시 지역에서의 사용을 상정하고 있지만 입체 주차장에 넣지
그러나 불행히도 신형 UX의 폭은 1,800㎜를 크게 초과했다. 도시에 많은 입체 주차장의 폭 제한 1,800㎜. 이러한 입체 주차장에 들어갈 수 없다.
도시 지역에서 사용하는 것을 전제로 한 SUV로서는 아쉬운 점이다.

이것은 역시 렉서스 브랜드가 일본 시장을 중시하지 않는 것을 느끼게한다.

3. "보안"을 키워드로 안심 · 안전한 디자인

신형 렉서스 UX는 "보안"을 키워드로 디자인되었다. 보안은 안심 · 위험 없다는 의미 가진다.
이 키워드를 신형 UX 용에 "힘든 강력 함" "지켜지고있는 안정감" "전망 좋음"으로 대체 디자인되어있다.

어쨌든 복잡한 조형이 특징적인 스타일
신형 UX의 스타일은 친숙한 스핀들 그릴이나 복잡한면과 선으로 구성되어있다. 어쨌든 복잡한 조형이 특징이다.
특히, 사이드 & 리 야뷰는 그런 느낌이 강하다. 크게 튀어 나온 펜더와 리어를 향해 대담하게 킥 업하는 날카로운 캐릭터 라인 등이 한눈에 렉서스임을 알 수있다.

세세한 부분까지 집착을 보이는 신형 UX
디자인뿐만 아니라 아치 몰을 정류 효율적인 모양으로하고, 17 인치 휠도 공기 저항을 억제하는 등 뛰어난 기능을 가지고 기능 아름다움을 고집했다.

4. 泥臭을 느끼게하지 않는 발랄한 인테리어

신형 UX 인테리어는 꽤 스포티하고 정교한 것으로되었다.
SUV는 역시 오프로더 인 이미지를 갖기 때문에 강력 함 등을 어필하는 디자인을 채용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신형 UX는 그런泥臭을 거의 느끼게하지 않는다.
마치 스포츠카 같은 디자인되었다.

안전 운전에 대한 배려와 외형 깨끗이을 양립

그리고 센터 콘솔 상단에 10.3 인치 와이드 디스플레이가 설치되어있다. 설치 위치가 높고 화면도 크기 때문에 선명 그리고 시선 이동이 적고 안전 운전에도 공헌 해 준다.

따라서 조작계 스위치는 일직선으로 정연하게 배치되었다. 외형은 깨끗이하고 깨끗하게 보인다.
단, 스위치 자체는 작고, 운전 중에는 손을 보지 않으면 조작하기 어려운 인상이다.

5. 신형 UX는 C-HR과 같은 플랫폼을 채용하고있다

신형 UX는 GA-C 플랫폼 (차대)이 채택되었다. 이 플랫폼은 도요타 C-HR과 프리우스 등 기본적으로 동일한 것이다.
이 GA-C 플랫폼을 기반으로 신형 UX에 대한 세부 사항이 변경되어있다.

바디 관계는 보디 강성을 높이기 위해 레이저 스크류 웰딩 및 구조용 접착제의 사용 부위 확대 및 문 개구부 환상 구조가 채용되었다.

서스펜션의 업그레이드로보다 쾌적한 승차감에
견고한 바디를 얻은 것으로, 서스펜션도 더 업그레이드 된 것이 사용되고있다.
신형 UX 서스펜션은 프론트가 맥퍼슨 스트럿, 리어 더블 위시 본을 채용했다.
쇼크 업소버는 진동의 저감과 선형 조타 느낌을 제공하는 FCD (마찰 제어 장치)를 추가합니다. 보다 쾌적한 승차감 성능을 얻었다.

새로운 기능의 활성화 코너링 어시스트를 추가
또한 새로운 기능으로 운전의 용이성과 즐거움을 어시스트하는 액티브 코너링 어시스트 (ACA)가 준비되었다.
이 기능은 브레이크 제어에 의한 토크 벡터링. 곡선 등은 집안에 가벼운 브레이크를 걸어 커브 바깥쪽으로 팽창 쉬워진다 상태를 억제한다.
곡선으로 휘어지기 쉬우 느끼는 기능이다.

6. 새로운 전원 장치 2 종류 중 하이브리드의 연비는 27.0㎞ / L!

신형 UX는 신형 파워 유닛이 2 개나 투입되었다. 주목은 역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다.

이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새로운 2.0L 직렬 4 기통 엔진 M20A-FXS 형을 탑재. 이 새로운 엔진은 세계 최고 수준의 열효율 41 %를 실현하고있다.
이 고효율 엔진의 혜택도있어, UX250h의 JC08 모드 연비는 27.0㎞ / L로되었다.

더 강력한 사양 상쾌한 주행을 기대
C-HR 등에 탑재되는 1.8L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비교하면, 2.0L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상당히 강력한 사양이되고있다.
2.0L 하이브리드 시스템 출력은 184ps. 1.8L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122ps.
단 200㏄ 배기량이 늘어난 뿐인데, 파워는 62ps도 올라있다. 상쾌한 주행을 기대할 수있는 전원 장치이다.

7. 일본 시장 방향이 아닌 2.0L 가솔린 엔진 ... 그 이유는?

신형 UX의 가솔린 차량은 신형이되는 M20A-FKS 형 직렬 4 기통 2.0L 엔진이 준비되어있다. 이 엔진도 하이브리드뿐만 아니라 세계 최고 수준의 열효율 40 %를 자랑한다.
JC08 모드 연비는 17.2㎞ / L로 양호하다.

연비 만 드문 고회전 형 엔진
이 새로운 2.0L 엔진은 연비이면서 최고 출력 174ps를 자랑한다.
주목하고 싶은 포인트는 최고 출력 발생 회전 수가 6,600rpm과 요즈음 드문 고회전 형. 이 가솔린 차량의 주행에도 기대하고 싶은 곳이다.

일본에서 경원되기 십상 인 옥탄 가솔린 사양
하지만 여전히 렉서스는 일본 시장에 싸늘하다.
이 새로운 2.0L 엔진은 옥탄가 휘발유 사양. 일본에서는 옥탄 가솔린 사양은 기피되는 경향이 강하다.
따라서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는 유럽에서 옥탄 가솔린 사양의 엔진을 정규 사양으로 변경하여 판매하고있는 정도 다.

8. 고급차에 걸 맞는 안전 장비이지만 아쉬운 부분도

신형 UX는 보행자 감지 식 자동 브레이크를 포함한 첨단 예방 안전 장비 인 'Lexus Safety System + "가 기본으로 장착되어있다.
이 Lexus Safety System +는 야간 보행자와 낮 자전거를 감지 할 수있는 고성능 타입이다.

또한, 사이드 & 커튼 에어백과 무릎 에어백도 표준 장비 화. 신형 UX는 어떤 등급을 선택해도 일정의 안전 성능을 자랑한다.

후 측방 차량을 감지하는 안전 장비는 옵션 설정 또는 장착 불가
렉서스는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로는 안전 장비가 부족.

차선 변경시에 후 측방에서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 경보를 발하는 블라인드 스팟 모니터 [BSM 및 백에서 출고 할 때, 후 측방에서 접근하는 차량의 존재를 탐지 · 경보를 발하고, 접근하는 차량 와 충돌 할 가능성이 높은 경우, 자동 브레이크 주차 지원 브레이크 (정지 보증금 + 후방 접근 차량) PKSB은 옵션 설정 또는 장착 불가로되어있다.

고급차이기 때문에 전차 표준 장비 화되어야 안전 장비
옵션 가격은 불과 64,800 엔. 고급차인데, 안전 장비를 구두쇠 구두쇠하고 블라인드 이미지도 나 빠진다.
특히 BSM과 유사한 기능은 소형차 마쓰다 데 미오도 전차 표준 장비 화되고있는만큼 일반적인 예방 안전 장비이다.

9.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가장 큰 이유는?"렉서스 UX의 선택

렉서스 UX의 선택은 먼저 파워 유닛을 결정하고. 2.0L 가솔린 엔진과 2.0L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두가지 선택이된다.

경제성 및 재판매 값은 2.0L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압승
이 선택이지만, 더 이상 2.0L 하이브리드 시스템 수밖에 없다. 2.0L 가솔린 엔진은 강력하지만 하이브리드 수준이라고는하지 못하고, 조금 어중간한.
게다가 연비는 옥탄가 때문에 연료비의 경제성이라는 점에서도 그다지 메리트는 없다.

물론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가솔린 차량에 대해 35 만엔 고가이다.
헤세이 30 년도의 에코 카 감세는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20 만엔 미만 정도 감면되는 반면 가솔린 차량은 3 만원 정도에 멈춘다. 이렇게되면 가격 차이가 크게 줄어드는 때문이다.

또한 단기에 매각하는 경우 재판매 가치도 하이브리드가 더 비싼 때문에, 그 차이는 더욱 줄어든다.

고급 스러움 중시면 버전 L, 스포티 함을 요구한다면 F 스포츠
학년 선택은 충실 장비의 C 버전을 기반으로 검토하면 좋을 것이다.
가죽 시트 등 더 고급 스러움을 중시한다면 버전 L, 스포티 함을 추구한다면 F 스포츠는 선택된다.
표준 점수는 다소 장비가 빈약 한 인상이다.

안전 장비 인 BSM과 PKSB는 필수 옵션
필수 옵션이되는 것은 안전 장비 인 BSM과 PKSB 세트. 또한, 차량 주변의 안전 확인을 모니터로 확인할 수 지원하는 파 노라 믹 뷰 모니터가 추천이다.
고령자 나 여성 운전자의 약한 사람에게는 사용 빈도가 높은 안전 장비된다.

4WD 인 E-Four 설정은 하이브리드 자동차 만
또한 하이브리드 자동차에만, 4WD 인 E-Four이있다. 이 E-Four는 뒷바퀴를 모터로 구동하는 타입.
주의 할 점은 E-Four는 일반적인 SUV와 같은 주파 성능을 중시 한 것은 아니다라는 것. 어디 까지나 미끄러운 길에서의 어시스트 기능이라고 생각하는 편이 좋다.

E-Four는 강설 지역에서도 눈 쌓인 도로에서의 주행은 SUV라고해도 골칫거리.
강설 지역에 살고있는 등, 아무래도 4WD가 필요하다는 이외, FF (전 륜구동)에 충분할 것이다. 이러한 구조 때문에 어번 SUV라고 부른다 밖에없는 사정이있다.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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