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스즈키 스페이시 리뷰

by hoho0 2020. 8. 4.

스즈키는 슈퍼 하이트 계열에 속하는 스페이시 새로운 파생 모델이되는 「스페이시 기어 '를 출시했다.
스페이시와의 공통점과 차이점 이외에도 디자인, 예방 안전 장비 등을 자세히 설명하고있다. 또한 그레이드 전개 나 추천 구입시기에 대해서도 언급하고있다.1. 스페이시에 세 번째 모델이 새롭게 등장


초대 스즈키 스페이시는 2013年년에 팔레트의 후속 모델로 등장했다.
인기의 슈퍼 하이트 계이지만, 데뷔 직후부터 판매량이 저조. 가격이 약간 높은였다 것이나, 인기있는 사용자 정의 계가 박력 부족이라는 것이 판매 부진의 요인이었다. 그러나 모델 말기에는 악평이었던 페이스를 크게 변경 한 사용자 정의 Z를 투입. 특가스러운 가격으로 한 것으로, 판매량이 급등하게된다.초대의 판매 부진을 완전히 불식 2 대째
2 대째 스페이시는 2017 년 12 월에 등장했다.
부진했던 초대 대해 2 대째는 데뷔 직후부터 판매 호조. 초대가 팔리지 않았던 이유를 완전히 불식시키고 데뷔이었다 호조의 요인이었다.

스페이시 기어의 투입으로 N-BOX를 넘어 싶은 스즈키
2 대째 스페이시의 2018 년 판매 대수는 152,104대로 경차 차종별 판매량 순위에서 2 위를 기록하며 라이벌 인 다이하츠 탄토를 넘어 섰다. 전년 대비 145.2 %로 매우 높은 증가율 기록했다.
하지만 1 위 N-BOX의 판매량 차이는 아직도 매우 큰 상태. 그 차이를 줄이는 데 스즈키가 투입 한 모델이 신형 스페이시 기어가된다.3. 사기꾼의 성공 사례를 살린 모델이 스페이시 기어
신형 스즈키 스페이시 기어는 스즈키의 성공 경험에서 태어난 모델이라고도 할 수있다. 스즈키 왜건 R을 기반으로 SUV 맛을 더한 사기꾼 발송 대히트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스페이시를 기반으로 SUV 맛을 플러스했다.경차의 껍질을 깬 사기꾼
사기꾼이 등장했을 당시 왜건 R 속하는 하이트 계 시장에 새로운 콘센트를 가진 모델이없고, 폐 색감이 있었다. 생활을위한 자동차라는 이미지가 너무 강해서 때문이다.

이러한 실용성 중시하는 경차의 껍질을 깬 것이 사기꾼이었다. 어딘가 드라이브에 가고 싶어지는 같은 장난기 넘치는 컨셉으로 고객의 마음을 잡은 것이다.
스페이시 기어도 이런 사기꾼의 개념을 슈퍼 하이트 계에 응용했다.

4. 귀여움과 인성을 겸비한 디자인
신형 스즈키 스페이시 기어의 외관 디자인은 사기꾼과 같은 방법을 사용하고있다.
모서리가 둥근 직사각형 바디에 귀여운 원형 헤드 램프. 프런트 그릴, 프런트 · 리어 범퍼, 사이드 도어 가니쉬, 지붕 색상 등을 암 메탈릭 색으로 통일하고 SUV 같은 와일드 한 느낌을 연출했다. 약간 돌출 감이있는 그릴 디자인도 꽤 뛰어나고 존재감도 충분하다.

오렌지를 악센트 활성을 어필
인테리어 디자인은 스페이시 거의 같다. 블랙을베이스로하면서, 미터 및 시트 스티치 등에 오렌지의 악센트 컬러를 베풀었다. 아웃 도어 기어에 자주 사용되는 블랙 & 오렌지의 조합으로 활성을 잘 어필하고있다.


가족도 즐거운 전석 발수 가공 사양
SUV 계라고하기도 시트는 기능성을 부가 한 전석 발수 가공 사양으로되어있다.
발수 가공 젖은 아웃 도어 기어를 승선 때뿐만 아니라 아이의 먹고 유출도 살짝 닦아 것만으로 OK이다. 따라서 시트의 얼룩을별로 신경 쓰지 수 없어, 가족들에게도 유용한 기능이다.


사기꾼보다 사용면에서 뛰어나다 스페이시 기어
물론 시트 뒷면도 방오 타입. 아웃 도어 기어를 올릴 때, 얼룩을 걱정하지 않고 간간 사용할 수있다.
화물이라는 측면에서 기반 차가 스페이시 때문에 매우 높은 수준에있다. 크고 슬라이딩 도어를 가진 신형 스페이시 기어는, 사용면에서는 사기꾼에가는 높은 수준으로 완성되고있다.

5. 연비 마일드 하이브리드를 탑재
신형 스페이시 기어는 660㏄의 직렬 3 기통 엔진 + 모터의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탑재되었다.
또한 스페이시와 마찬가지로 자연 흡기와 터보의 2 종류가 준비되어있다.


28.2㎞ / L의 연비를 자랑하는 자연 흡기 엔진
자연 흡기 엔진은 52ps & 60Nm의 출력에 연비는 28.2㎞ / L. 터보 엔진의 출력은 64ps ​​& 98Nm 연비는 25.6㎞ / L. 각각 4WD도 준비되어 스페이시와 같다.

6. 어느 학년에서도 충실한 안전 장비와 고급 장비
신형 스페이시 기어의 안전 장비는 충실하고있다.
보행자 감지 식 자동 브레이크를 포함한 첨단 예방 안전 장비 '듀얼 센서 브레이크 지원」에 가세 해 후진시 충돌 피해 경감 브레이크 "후진시 브레이크 지원"앞 좌석 사이드 에어백을 전 차종에 기본으로 장착했다. 어떤 등급을 선택해도 높은 수준의 예방 안전 성능을 가지고 스즈키 자동차로서는 드문 사양이다.


또한, 클래스를 넘은 호화 안전 장비로 앞 유리 투영 식 '헤드 업 디스플레이'를 제조 옵션 설정하고있다.

다소 비싼 가격도 납득할 수있는 고급 장비
화려한 것을 표준 장비 화하고 있기도 신형 스페이시 기어의 가격은 1,614,600 엔에서 다소 비싼. 사기꾼의 성공도 꽤 강세 가격 설정이지만, 납득할 수있는 수준이라고 할 수있다.

7. 신차보다 등록 된 미사용 차를 추천!
스즈키는 등록 된 미사용 차를 많이 발생시키는 경향이있는 업체이다.

등록 된 미사용 자동차는 제조 업체 및 딜러의 사정으로 구매자가 없는데 등록 된 차량. 등록 뿐이므로, 컨디션은 신차와 거의 동등한 상태에서 많은 중고차 매장에서 판매된다. 중고차 취급을위한 신차 컨디션하면서 가격이 크게 떨어지고있는 것이 특징이다.


발매 후 반년 후 구입의 목적 눈
아직 발매 직후에 잠시 등록 된 미사용 자동차 유통 것이다. 단, 반년 정도 지나면 서서히 등록 된 미사용 자동차도 유통 될 것이다.

등록 된 미사용 자동차는 신차보다 훨씬 싼값으로 설정되기 때문에 상당히 서둘러하지 않는다면 기다려 봐도 좋다.

'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요타 gr 리뷰  (0) 2020.08.05
도요타 프리우스 리뷰  (0) 2020.08.05
도요타 프리우스 리뷰  (0) 2020.08.04
bmw m3 리뷰  (0) 2020.08.04
메르세데스 amg gt 리뷰  (0) 2020.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