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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

혼다 인사이트 리뷰

by hoho0 2020. 8. 5.

혼다는 하이브리드 세단 인 신형 인사이트를 출시했다. 이전 모델에 비해 업그레이드 된 기능과 성능을 자세히 설명하고있다. 3 개의 등급 중 선택에서 분리하는 것이 좋다 학년, 구입을 권장있는 그레이드에 대해서도 소개했다.1.3 대째 된 하이브리드 세단 '인사이트'
신형 인사이트는 이번 풀 모델 체인지로 3 대째가된다.
3 대째 인사이트는 2 대째 인 사이트에서 몸 크기가 1 클래스 업되었다.
길이 4,675㎜는 몸 크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중형 세단으로 분류된다.

파워 유닛은 다운 사이징 된 1.5L 하이브리드 시스템 「SPORT HYBRID i-MMD」를 탑재하고있다.
JC08 모드 연비는 34.2㎞ / L과 저연비를 실현했다.

2.1 클래스의 차체 크기를 가진 고급 세단에
3 대째 혼다 인사이트는 2 대째 인 사이트에 대해 크게 크기가 확대되었다.
3 대째 인 사이트의 보디 사이즈는 전체 길이 4,675 × 전체 폭 1,820 × 전체 높이 1,410mm이다.
무려 2 대째 인 사이트에 285mm 크다.

이 크기의 몸을 가진 국산 세단은 의외로 적다.
렉서스 IS와 메르세데스 벤츠 C 클래스 등과 동등하게된다.
같은 플랫폼의 신형 인사이트와 시빅
3 대째 인 사이트의 바디 크기는 조금 전에 등장한 시민에 가깝다.
왜냐하면 신형 인사이트는 기본적으로 시빅과 같은 플랫폼이 채용되고 있기 때문이다.

시빅은 가솔린 엔진 모델 밖에 없지만 플랫폼이 동일한 것은 3 대째 인사이트는 시빅 하이브리드 버전이라고 할 수있다.
세단 강화로 고객을 되찾고 싶다 혼다
혼다의 국내 세단 시장은 빈사 상태라고 못할 것도 없다.
거기에 신형 세단을 속속 투입하는 데는 이유가있다.

혼다는 지금까지 세단이 팔리지 않는 것을 이유로 세단 시장에서 거의 철수했다.
따라서 이전 있던 혼다의 세단 고객은 다른 업체에 유출했다.

기존 고객 수의 감소는 신차 판매에 큰 효과가있다.
세단 판매량은 적어도 다음도 혼다 자동차를 타고 바꾸어주기 위해서는 세단 라인업을 강화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다.

세단의 중요성을 숙지하고 고객을 지켜온 도요타
도요타는 이러한 영업면에서 세단의 중요성을 잘 알고있는 것은 아닐까.
판매 대수가 적은 경우, 모델 수명을 길게 비용을 줄이고 세단 고객의 접시가되는 모델을 준비 해왔다.
결과 고객 유출을 억제 할 수있는 것이 도요타이다.

3. 개발 컨셉은 "PRIME"고급차 다운 품격이있는 디자인
신형 인사이트의 개발 컨셉은 "PRIME"고되어있다.
"심플하면서도 고급하며, 시대에 휩쓸 리지 않는 본질적인 매력을 가진 자동차 '인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외관 디자인은 「품격」가 테마이다.
혼다의 디자인은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고있는 시빅처럼, 로봇 같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발랄는 있지만 중장년층에서 보면 조금 앳 보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신형 인사이트는 시빅과는 전혀 다른 디자인이 채용되고있다.
전체적으로 고급 스러움과 고급 스러움이 고급차 다운 품격이있다.


박력과 존재감을 더한 특징적인 프론트 영역
프론트 영역은 가장 특징적이다.
수평 기조의 그릴 디자인이 채용되고 있으며, 와이드 감이 강조되고있다.
결합 된 크롬 바는 고급 감이있다.
약간 노려 요 박력도 플러스되어있어 고급 세단 같은 존재감이있다.

리어 주위의 디자인은 C 필러에 큰 경사를 붙인 쿠페 모양의 루프 디자인이다.
스타일을 어필 할뿐 아니라 공력도 의식한 것이다.

4. 실용성이 높은 트렁크를 가진 신형 인사이트
신형 인사이트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아름다운 꽃과 달콤한 꿀 '이 연상된다.
조금 난해한 디자인 이미지이지만, 계기판 디자인은 기능적으로 정리하고있다.
드라이버를 중심으로 정연하게 배치 된 수많은 조작 파트 류는 기능 아름다움을 느끼게한다.


조금 걱정되는 부분으로 들자면 센터 콘솔 중앙에 설치된 8 인치 모니터이다.
화면 크기 자체는 충분하지만, 설치 장소가별로라고하는 인상이있다.

최근에는 시인성 향상을 위해 대시 보드 상단에 설치하는 차량이 많다.
이것은 운전자의 시선을 가급적 전방에서 제외되지 않도록보다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하기위한 배려이다.
인사이트는 센터 콘솔에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시선이 다소 떨어지고, 운전시의 안전에 관해 만전이라고는 할 수 없다.

실용성이 뛰어난 트렁크 공간을 확보
신형 인사이트는 트렁크의 실용성을 높이기 위해 IPU (지능형 전원 장치)를 리어 시트 아래에 탑재하고있다.
이는 실용성이 뛰어난 트렁크 공간을 확보 할 수 있었다.

최근에는 디자인이 중시되는 경향이 강하고, 어떤 자동차도 트렁크 용량이 점점 작아지고있다.
예를 들어, 같은 클래스의 세단이라고 메르세데스 벤츠 C 클래스 455L, BMW3 시리즈 480L는 트렁크 용량이다.
그러나 신형 인사이트는 519L과 뛰어난 실용성 갖는다.

또한 중량물 인 IPU를 리어 시트 아래함으로써 전후 중량 밸런스와 중심 높이를 낮추는 장점도있어, 주행의 질도 높일 수있다.

5.1.5L에 다운 사이징 된 SPORT HYBRID i-MMD를 탑재
신형 인사이트에 탑재 된 파워 유닛은 1.5L 하이브리드 시스템 「SPORT HYBRID i-MMD '이다.
어코드 하이브리드에 탑재 된 것과 기본적으로 같지만, 숙성을 거듭 1.5L까지 축소되어있다.
이 1.5L 엔진은 최대 열 효율 40.5 %를 달성하며 세계 최고 수준이다.

또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사용되는 모터 자석의 중 희토류 프리 화와 PCU (파워 컨트롤 유닛)의 소형화를 실현하고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연비 값을 달성 한 신형 인사이트
1.5L의 SPORT HYBRID i-MMD이어서 신형 인사이트의 연비는 JC08 모드에서 34.2㎞ / L, WLTC 모드에서 28.4㎞ / L를 달성하고있다.
당연히,이 클래스에서는 세계 최고 수준의 연비가된다.

6. 고급 세단에 걸 맞는 예방 안전 장비이지만 ...
신형 인사이트는 보행자 감지 식 자동 브레이크를 포함한 첨단 예방 안전 장비 "혼다 감지"이 전차에 표준 장비되어있다.

혼다 감지 기능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세트로되어있다.
· 충돌 완화 브레이크 
· 오 발진 억제 기능
· 보행자 사고 감소 스티어링
· 노외 일탈 억제 기능
· 정체 추종 기능이있는 ACC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 LKAS <차선 유지 지원 시스템>
· 선행 차량 발진 소식 기능
· 표지판 인식 기능
· 후방 오 발진 억제 기능
· 자동 하이빔

또한, 사이드 & 커튼 에어백도 기본으로 장착되어있다.


저렴한 예방 안전 장비조차 표준 장비없이
안전 성능면 고급차에 걸 맞는 수준으로되어 있지만, 다소 아쉬운 부분도있다.
그것은, 후 측방에서 접근하는 차량에 대한주의 · 경고 "맹점 정보"가 엔트리 급 LX에는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지 않은 점이다.

"사각 지대 정보」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예방 안전 장비 할 수있다.
지금은 소형차 마쓰다 데 미오와 비슷한 장비가 기본으로 장착되어있는 시대 다.
엔트리 급 만하더라도이 기능이 탑재되지 않은되면, 아쉬운 않을 수 없다.


자동차는 취급 방법을 잘못하면 사람을 죽이는 흉기가된다.
이러한 제품을 팔고있는 이상 저렴한 장비 인 '사각 지대 정보 "표준 장비 화되어 당연한 것이다.

특히 신형 인사이트처럼 300 만엔을 넘는 고급차라면, 이러한 장비는 표준 장비 화하고 원하는 것이다.

7. 혼다 인사이트의 선택
신형 인사이트의 파워 유닛은 1.5L 하이브리드 뿐이다.
게다가 등급은 3 개 뿐이므로, 그만큼 선택도 많지 않다.
따라서 원하는 장비의 유무로 선택하면 좋을 것이다.


안전 장비가 옵션으로도 선택할 수없는 학년, LX
먼저 선택에서 분리 해 주었으면는 엔트리 급 LX이다.
"사각 지대 정보"가 표준 장비 화되어 있지 않은 것은 상술 한대로이지만, 옵션으로 선택할 수 없다.
이것으로는 고급차로 안전 장비로는 부족.

또한 고급 장비는 파워 시트도 없다.
300 만엔을 손쉽게 넘는 고급차이기 때문에이 두 장비는 갖고 싶은 곳이다.

스타일링 중시면 EX · BLACK STYLE 추천
남아 등급은 EX와 EX · BLACK STYLE 두 가지다.
이 2 학년에 대부분 장착 차이가 없다.
그레이드의 차이는 거의 외관 · 내관의 차이가된다.

EX · BLACK STYLE의 외관은 전용 블랙 크롬 도금 프론트 그릴 / 블랙 크롬 도금 리어 범퍼 하부 가니쉬가 장착되어있다.
그러나 이는 용맹이 늘어난 모습이있는 것은 틀림 없다.

EX · BLACK STYLE은 EX에 비해 인테리어 소재가 조금 호화롭게되어있다.
가죽 × 울트라 스웨이드 & 블랙 가식 시트가 장착되어있다.

신형 인사이트 EX의 가격은 3,499,200 엔이되고있다.
대해, EX · BLACK STYLE은 129,600 엔 최대 3,628,800 엔이다.
더 질감의 높이와 박력있는 스타일링을 중시한다면, EX · BLACK STYLE을 선택하면 좋을 것이다.

재판매 가치를 감안하면 중고차 선택할 수도
세단 인기는 그리 높지 않기 때문에 재판매 가치는별로 기대할 수없는 것이다.
그러나 신형 인사이트는 하이브리드이기 때문에 매우 가치가 낮아지는 것도 생각하기 어렵다.

재판매 가치가 그다지 높지 않은 것은 중고차 가격도 높아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구입시 비용을 중시하는 경우, 2 ~ 3 년 기다리는 중고차 선택할 수도 현명한 구입 방법이라고 할 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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