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메르세데스 amg gt 리뷰

by hoho0 2020. 8. 3.

평결 : 2019 Mercedes-AMG GT 53 즐거움; 완벽한 인테리어와 그레인을 유발하는 성능을 갖춘 진정한 트레이드 잭입니다.

경쟁 제품과 비교 : 대부분의 경쟁 차량에서 AMG GT 53의 성능 또는 럭셔리 수준을 맞추려면 특성에 따라 타협이 필요합니다. 여기에 없음 :이 메르세데스는 둘 다 대량으로 제공합니다.

내 앞에“AMG”라는 글자를 던지는 것은 나의 맥박을 빠르게하는 좋은 방법이므로,이 차를 시험해보고 흥분했다는 말은 과소 평가 일 것이다. 2019 Mercedes-AMG GT 53은 쿠페 및 로드스터 버전으로 제공되는 2 도어 AMG GT를 구축하여 Mercedes의 라인업에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그러나 그 차는 2 인승 투어링 스포츠카이지만 GT 53은 또 다른 제품입니다. 메르세데스는 이것을 "4 도어 쿠페"라고 부르지 만 쿠페는 없습니다. 더 크고, 훨씬 더 실질적인 차량의 발자국 (및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과 사물 모두를위한 빠른 포부 와 공간이 있습니다.

2019 년 메르세데스는 AMG GT 53, AMG GT 63 및 AMG GT 63 S의이 새로운 4 도어 변형 버전을 3 가지 버전으로 제공 할 예정입니다. 조금도. 의 AMG GT (53)가 대전하는 엘리트 계층 포르쉐 파나 메라, BMW 650 그란 쿠페와 아우디 S7을 포함한 성능의 세단 / fastbacks,의.소리와 분노
AMG GT 53의 후드 아래에는 429 마력과 384 파운드-피트의 토크를 만드는 터보 차저 3.0 리터 인라인 -6- 실린더 엔진이 있습니다. 파워 트레인에는 엔진에 도움이되는 버스트 파워를 제공 할 수있는 온화한 하이브리드 시스템 인 EQ Boost가 있습니다. EQ Boost가 활성화되면 파워 트레인의 출력이 최대 450hp 및 568 파운드-피트 토크로 점프합니다. 이는 AMG GT 53에 매우 인상적인 오프라인 성능을 제공합니다. 신호등이없는 것은 좌절이 아니며 기회가 될 것입니다.

AMG GT 53은 표준 9 단 자동 변속기와 전 륜구동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변속기는 포르쉐의 PDK 기어 박스와 같이 가장 빠른 변속이나 거의 완벽한 로직을 갖지 않지만 한 영역에서 두드러집니다. 스로틀 입력은 입력을 감쇠시키는 에코 모드에서도 순방향 모션의 즉각적인 충격으로 충족됩니다. 여전히 날카로운 느낌이 아니라 반응을 느낍니다. AMG GT 53은 GT 63과 동일한 전자식 잠금 디퍼렌셜을 제공하지 않지만 전 륜구동 시스템은 여전히 ​​환영합니다. 동력 전달 장치의 선명도는 구동 휠이 두 개 뿐인 경우 타이어를 압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네 바퀴가 여기에가는 길이다.

내 테스트 차량에는 선택 사양 인 성능 배출 시스템 (1,850 달러)이 제공되었으며, 전원을 켰을 때 많은 청각에 좋습니다. 이웃 사람들은 그 일에 만족하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일주일 내내 블록을 입고 올라간 미소는 내가 적절한 소리와 팝의 사운드 트랙에 얼마나 만족했는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연비는 EPA 추정 19/24/21 mpg 도시 / 고속도로 / 결합입니다.

그립과 립
비록 당신이 AMG GT 53의 둘레를 잊을 수는 없지만, 그것은 어떻게 든 코너에서 존경받을 수 있습니다. 차를 처음 알게되면서 차를 한 바퀴 돌려 버리는 것이 조금 주저했습니다. 4,447 파운드의 연석 무게를 가진 큰 소년이며, 메르세데스의 뒷바퀴 조향 장치 또는 전자식 잠금 장치가 없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속도가 올라 가기 시작하고 조금 후에 제동을 시작했으며 AMG GT 53은 어떻게 든 각 턴의 반대편을 하품으로 튀어 나왔습니다.

표준 적응 형 서스펜션은 너무 많은 느낌을 희생시키지 않으면 서 바디 롤을 완화시키는 좋은 일을합니다. 이와 같은 다른 서스펜션은 운전 감각을 너무 많이 제거합니다. 확실히, 질량을 제어하는 ​​자동차는 더 빠른 자동차이지만 그 유형의 모호함은 불안정합니다. 내가 트랙에 있지 않다면, 자동차의 움직임을 조금만 느끼면 AMG GT 53이 그 일을합니다. 자동차의 서스펜션 모드를 스크롤하면 각 상황에 맞는 완벽한 설정이됩니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날카로운 협곡 조각가에서 고급 순양함으로 전환되었습니다. 충분한 가중치를 받고 충분한 피드백을 제공하는 스티어링도 마찬가지입니다.

내 테스트 차량에는 여름 타이어 (Michelin Pilot Sport 4S)가 무료 옵션으로 장착되어 3,950 달러의 21 인치 검은 색 AMG 바퀴가 달려 있습니다. 올바른 신발을 신는 것은 춤과 운전 모두를위한 먼 길을갑니다.이 고무는 AMG GT 53과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나는이 모든 것이 효과적인 소리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파워 트레인, 서스펜션 및 스티어링은 모두 긴밀한 콘서트에서 요즘 럭셔리 서클에서 애매하게 느낄 수있는 것을 제공합니다.

레드 핫 인테리어
나는 많은 색채의 인테리어를 좋아하기 때문에 AMG GT 53의 문을 열었을 때 나는 소리를 — 다.“차가 올랐다. 운전 경험 (크고 고급스러운)에 대해 똑같은 것은 자동차 내부에 적용됩니다.

좌석과 인테리어 스타일은 환상적이지만 저렴하지 않습니다. 내 테스트 차량의 색상은 레드 페퍼 (Red Pepper)라고 불렀으며 내부를 감싸는 데는 3,950 달러가 들었습니다. Black Dinamica 인조 스웨이드 인 헤드 라이너의 가격은 1,600 달러입니다. 헤드 라이너를 위해! Nappa-leather-wrapped 스티어링 휠은 $ 500를 추가합니다. AMG 퍼포먼스 시트는 $ 2,500, 다기능 시트는 700 달러, 난방과 환기를 추가하기 위해 각각 450 달러, 그리고 다른 옵션을 포함하지 않은 인테리어 가격은 거의 $ 10,000까지 올라갑니다.

대시 보드는 매우 단순 해 보이지만 복잡한 비밀은 숨겨져 있습니다. 트윈 12.3 인치 와이드 스크린 디스플레이는 나란히 장착되어 하나의 울트라 와이드 스크린을 제공합니다. 왼쪽은 사실상 계기판의 역할을하는 반면, 오른쪽은 차량의 많은 멀티미디어 기능과 차량 설정을 제어합니다. AMG GT 53은 MBUX ( " emm-bee-you-ecks "와 "더 많은 것을 좋아하는 emm-bucks" 로 발음 됨)라고하는 Mercedes 최신 시스템을 사용하며 , 다소 복잡한 경우 시스템입니다. 이 차에는 수많은 맞춤형 옵션이 있으며 메뉴는 미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주인이 자동차를 원하는대로 설치하는 데 30 분에서 1 시간 정도 걸릴 수 있지만 일단 설치되면 꽤 집이됩니다.

제어 체계는 실제로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앞 좌석 사이의 터치 패드를 사용하거나 화면 자체를 터치하거나 엄지 손가락으로 스크롤하는 스티어링 휠 스포크의 컨트롤러 쌍을 사용하여 무수한 음성 명령을 통해 시스템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차와 함께 일주일 동안 나는 터치 패드 또는 스티어링 휠 컨트롤을 사용하여 매우 간단한 조작을 수행했습니다. 이 시스템을 사용하려면 많은 것을 내려다보아야합니다. 승객이 운전하지 않으면 차가 움직일 때 새로운 기능을 시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고맙게도이 설정으로 테스트 한 최초의 메르세데스는 아니 었으며, 분명히 도움이되었습니다. 학습 곡선이 가파르면 보상이되지만, 단순성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는 진입률이 너무 높을 것 같습니다. 한 가지 더 참고할 사항 -Android Auto 는 제공되지 않으며 Apple CarPlay 만 제공 되므로 Android 사용자는 기본 시스템을 사용해야합니다.요즘 신장은 얼마입니까?
덤불 주위를 두드리지 말고 AMG GT 53은 지갑에 함몰 부를 넣습니다. 기본 가격은 목적지 요금을 포함하여 99,995 달러 인 6 자리에 가깝습니다. 내 테스트 차량은 그 위에 옵션으로 25,000 달러 이상을 지불했으며 최종 가격은 125,300 달러였습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그 중 거의 1 만 달러는 단지 내부에서만 발생하며 내부는 비싸지 않습니다. 아주 멋진 무광택 페인트 작업은 3,950 달러입니다.

이 비싼 제품에는 많은 표준 안전 기능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과 차선 유지 보조 기능을 추가 한 Driver Assistance Package는 추가 비용이 2,250 달러입니다. 360도 카메라 시스템은 독립형 500 달러 옵션입니다.

나는이 점을 인정할 것이다 : 그것은 그 큰 가격의 1 달러당 1 달러를 벌고있는 것처럼 느끼는 차다. AMG GT 53은 고급 크루저와 유능한 스포츠 세단 사이를 쉽게 전환 할 수있어 매일 운전하기 쉽고 차량이 바람에 날 때 폭발 할 수 있습니다. 환상적이야.

Cars.com의 편집 부서는 자동차 뉴스 및 리뷰를위한 소스입니다. Cars.com의 오랜 윤리 정책에 따라 편집자와 리뷰어는 자동차 제조업체의 선물이나 무료 여행을받지 않습니다. 편집 부서는 Cars.com의 광고, 판매 및 후원 컨텐츠 부서와 독립적입니다.

'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요타 프리우스 리뷰  (0) 2020.08.04
bmw m3 리뷰  (0) 2020.08.04
bmw 3 시리즈 리뷰  (0) 2020.08.03
닛산 데이즈 리뷰  (0) 2020.08.03
스즈키 sx4-s 크로스 리뷰  (0) 2020.08.02